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9. 4. 5. 03:59

Здравствуйте!



온거리에 벚꽃이 피어났네요! 얼른 시체를 찾아야 할 텐데!

오늘은 무척 따끈따끈한 햇볕이... 모두들 어떻게 지내고 있으신지요?


그건 그렇고 잡지 <OVERTURE>에서 새로운 연재기사 <복식 페레스트로이카>를 시작했어요~!

OVERTURE하면 유행을 주도하는! 모던하게!! 스타일리쉬!!!한 옷이 잔뜩 등장하는 인상을 가지고 있어서 설마 제가 여기에서 연재를 하게 되다니 깜짝 놀랐어요. (;`°ω°´) 열심히 할게요!


제1회의 주제는 <후디>예요!

그런 고로 후디감을 중시한 의상을 골라주시도록 부탁했어요 (*・∀・*)

사이키델릭 빨간 두건 취향이 반영되었어요.



결국 후드가 달리면 후디한 건가...? ( ˘ω˘ )


다음엔 어떤 미지의 멋진 후드와 만날 수 있을까요? (`°ω°´)

복식의 재구축... 앞으로 모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370035.html

posted by alone glowf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