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8. 9. 2. 22:43

Здравствуйте!



사이언스홀에서 열린 <ノーフューチャーバカンス> 발매기념 행사 <뒷하이터치☠️메모리>를 끝마쳤어요~!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


발매기념 행사에선 처음 시도한 하이터치 행사!

그런 고로 하이터치계의 신으로서 군림하고 있으신 오구라 유이 양을 흉내낸 제목 하에 열게 되었어요. [각주:1]  ( ^ω^)

게다가 유이 짱이 영상 메시지를 보내오기까지 했어요~! 고마워요 유이 짱... 이렇게나 관대한 정신을 가질 수 있다니...!!


그리고 여러분과의 하이터치는 짧았지만 무척 즐거웠어요! 저의 포악한 투혼을 가지고 돌아가시길, 흐흐흐...




제1부에 와주신 분들과!



좀처럼 보기 힘든 주황과 물빛의 조합을 선택했어요.



힘내라 콩떡[각주:2] 또는 힘내라 임시수입 



제2부에 와주신 분들과!



KAC 마스코트 캐릭터인 킹크링도 놀러와줬어요~! 와~! 눈알 찌르기!



줄무늬옷으로 갈아입었어요.


이렇게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게 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ヾ(*´∀`*)ノ 내일부터 학교나 노동현장에 가실 분들도 부디 몸조심해서 다녀오시길!

저는 지금부터 저녁술을 ( ˘ω˘ )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345753.html


"裏ハイタッチ"는 뒷거래 같은 쓰임이 된 거니깐 거기에 따라서 뒷하이터치로 번역했는데 그러고 보니 어감이 별로여서 뭐 다른 것 없나 생각했지만 별로 나오는 게 없었다. 비밀하이터치로 해볼까 했는데 이건 우에사카 스미레 양의 방향과 별로 맞지도 않는 것 같고...



그래서 부당하이터치로 할까 생각했는데 너무 나간 것 같다 싶었다.(뭔 생각을 하고 사는 건지...) 그래서 그냥 뒷하이터치로 나갔다.

  1. 오구라 유이 성우의 여섯 번째 싱글 제목에 뒷(裏)을 붙임 [본문으로]
  2. 오구라 유이 성우가 미는 유행어 がんばり豆大福(간바리 마메다이후쿠) [본문으로]
posted by alone glowf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