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8. 3. 12. 01:23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POP TEAM EPIC> 발매기념 행사를 했어요!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ヾ(*´∀`*)ノ

그리고 앞으로 구직 활동에 들어가는 분이 많았어요 (`°ω°´) 무운이 따르기를...!!



우선 아키하바라! 옷깃에 달린 리본이 화려했어요( ^ω^)



보행자천국에 있었을 때 정말 날씨가 좋았어요 (*´д`*)



마지막은 이케부쿠로! 석양이 눈부시군...



이렇게 해서 <POP TEAM EPIC> 발매기념 행사가 완결되었어요! 감사했습니다~~!! 이야~~~ㅂ 짝!(마무리 박수)

다시 동지들과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하고 있을게요 (*・∀・*)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324195.html

posted by alone glowf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