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9. 5. 19. 08:10

문화방송에서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가 진행자를 맡은 신방송 <메이지 키노코노야마 presents 우에사카 스미레 신키노코당 선언!>이 6월 1일부터 시작된다고 18일에 발표되었다.


이 방송은 성우계에서도 열렬한 "키노코노야마파"인 우에사카 스미레가 키노코노야마에 바쳐온 사랑을 논하는 토크 버라이어티 방송. 2018년에 개최된 <키노코노야마 타케노코노사토 국민총선거 2018>에서 근소한 차이로 타케노코당에 패배한 키노코당이 2019년 국민총선거를 앞두고 기사회생을 일궈내기 위해 우에사카가 키노코노야마를 열렬히 응원한다.


또한 초대손님으로서는 같은 "키노코노야마파" 성우를 불러서 키노코노야마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실천하기도 하며 초대손님과 시청자로부터 키노코노야마와 관련된 이야기를 소개한다. 첫 방송에서는 진행자를 맡은 우에사카가 "새로운 키노코당원"으로서 소신을 표명하며 두 번째와 세 번째 방송인 6월 8일, 15일엔 코마츠 미카코가 초대손님으로서 출연한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십 분간. 토요일 밤 애니메이션 노래 리퀘스트 실시간 와이드 방송 <A&G 리퀘스트 아워 아스미 카나의 키미마치!(A&Gリクエストアワー 阿澄佳奈のキミまち!)>(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중에 방송된다.


http://news.livedoor.com/article/detail/16480171/


키노코노야마(번역하면 버섯의 산)는 버섯과 비슷하게 생긴 초콜릿 과자로 한국에서 흔히 보는 초코송이와 비슷한 모양새를 가지고 있다. 표절... 타케노코노사토(번역하면 죽순의 마을)는 대나무의 죽순과 비슷하게 만들어진 초콜릿 과자로 이건 왜 표절 안했을까? 엇비슷한 과자가 늘어서게 된 모양새라 이걸 이용해서 대항하는 것처럼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여기에 우에사카 스미레 양이 끼어들게 되었다. 글쎄 뭐 스미레 양이 키노코노야마에 대해서 그렇게 뜨겁게 이야기한 적이 있었던가 싶긴 하지만 돈 준다는데 안 좋아해도 좋아해야지 뭐... -_-;

posted by alone glowfl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