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2018. 8. 3. 23:39

이런 사적인 일을 보고하게 되어서 매우 죄송스럽습니다만

둘이서 이야기를 나눈 결과 보고를 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지난달 이혼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2012년 혼인신고를 하며 많은 분들께 축복을 받았습니다만

서로가 생각하는 장래를 위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함께 보내왔던 나날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었으며

서로에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는 성우 동료로서 

함께했던 시간만큼 배려를 해줄 수 있는 사람으로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을 따뜻하게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야마데라 코우이치

타나카 리에


이런 문서가 오늘 저녁 각 성우 트위터에 올라왔다. (https://twitter.com/yamachanoha/status/1025320509846609920 https://twitter.com/tanakarie/status/1025320451491291136)

결혼했을 때에도 한 쪽은 재혼이고 나이 차이가 열여덞이나 나는 도둑놈 결혼으로 말이 많긴 했는데 육 년만에 이혼이 발표되면서 각 트위터에 관심을 둔 것으로 나오는 사람만 해도 만 단위로 찍히고 있다. 두 사람 사이에 뭔 일이 있었는지야 앞으로도 모르는 채로 덮어지겠지만 각자의 길을 간다는 것으로 보아서 여자 성우가 결혼과 성우 일을 병행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작용했거나 아니면 뭔 일이 있었거나... -_-a 이 문서를 통해서는 이런 정도밖에 보이지 않는다. 말이야 뭐 얼마든지 꾸밀 수 있는 거고 실제로 어떤지 각 성우와 엄청 친한 사람 아니면 알 수 없는 노릇 아닌가. 어디에서 자세히 말할 것 같지도 않고... 


육 년 전 신혼여행 당시


이런 모습들을 보면 결국 결혼을 해서 뭐하나 싶다. 지속이 잘 되지도 않는데 함께 살 거라는 이유만으로 힘을 들여서 결혼을 해야 되는 걸까? 일본은 한국보다 사정이 낫다고 하지만 이런 결혼을 하지 않으면 인정을 잘 해주지 않는 제도도 그렇고... 하긴 애시당초 나는 상대도 없고 의욕도 없으니 이런 생각을 해봤자인가.

posted by alone glowfl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