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치하라 미노리 2018. 3. 10. 23:47

오늘은 낭독극 <CRAZY MANSION!!> 초연날이었어요!

 



아이치 Legend Hall에 모여주신 여러분,

정말 매우 감사드립니다!!

 

낮공연도 밤공연도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한점 흐림 없을 정도로 기뻤어요!!

 

연습과는 다른 실제 무대이니만큼 두근두근 콩닥콩닥거렸어요. 관객 분들이 반응을 해주시는 게 정말 기뻐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요우코 짱과 유리유리가 선보인 주고받기의 재미는 완전최강이었다고요~き(웃음)


이건 그야말로 "웃음활동"이구나 싶었어요矢印上ハート 무엇이 나오든 기분 좋게 행복함을 느끼실 수 있다면... きゃvネコき 몇 번이고 웃어주실 수 있다면!! 이런 생각을 했어요.

 



요우코 짱, 유리유리, 스태프 여러분,

아침 일찍부터 수고 많으셨어요~ネコハート


자, 내일은 오오사카 공연!

공연장은 YES THEATER예요旗き

 

너무나도 유쾌한 세 사람의 낭독극을 볼 수 있는 건 내일이 마지막이라고요~びっくり 삼인용도 사인용도 오인용도 모두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으니깐 모두 다 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가득해요~!!

 

부디 와주시길 진심으로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ハート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809


마지막 문장의 원문이 "ぜひ心からのご来場お待ちしております"인데 'ぜひ'는 '꼭, 부디' '心からの'는 '마음으로부터' 'ご来場お待ちしております'는 '찾아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가 된다. 그런데 이렇게 되면 관객에게 공연을 보러 올 때 진심을 담아서 와주기를 바라는 꼴이 된다. 뭔가 이상하다. 치하라 미노리 성우가 말하고 싶었던 건 내가 번역한 뜻 같긴 한데 원문의 문장을 쳐다보고 있으면 이게 뭘까 싶다. 원어민이 쓴 글을 사이비 습득자가 아무 것도 모르면서 이런 생각을 하는 것 아닌가 싶긴 한데 블로그에 쓰여진 글 속 문장문장이 파편적이고 비문이 많아 보여서 번역을 할 때마다 많이 고쳐 쓰게 된다. 블로그를 십 년 넘게 쓴 것 같은데(확실하지는 않다) 발전이 없는 것 같은 걸 어떻게 생각해야 되는 건지... 많은 문장을 읽는 직업이면 읽는 만큼 문장력도 개선이 될 거라 생각하는 건 안이한 생각인 걸까? -_-; 하긴 읽는 게 전체 지문보다는 대사체 중심이니깐 다른 건지도...


*일본위키 찾아보니깐 2004년 12월 19일이 시작한 날짜. 십삼 년이나 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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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위 어금니 아빠 사건이 벌어지고 난 뒤 중앙일보에서 공익을 위해서라며 용의자의 사진을 공개해 버리자 경찰 쪽에서도 공개를 해버리는 일이 일어났다. 이 전개는 옛날에 이명박 정부에서 용산참사를 덮기 위해 적극 활용(...)하라는 지시를 내렸다는 강호순 사건의 전개와 똑같다. 이 때에도 중앙일보가 먼저 공개를 했고 뒤늦게 경찰에서 이에 응했다. 이런 사건이 벌어질 때마다 주장되는 것이 알 권리이다. 용의자의 신상을 공개하면 다른 피해자를 알 수도 있다, 그 사람을 경계할 수 있다는 이유들이 나오지만 근본적인 이유는 단 하나다. '화제의 인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싶다.' 이것에서 벗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도대체 잡힌 사람의 얼굴을 지금 알아서 어떻게 할 것이며 안다 한들 그 사람이 무기징역(이라고 해도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니고)이나 사형을 받지 않는 한 언젠가는 결국 출소를 하게 될 텐데 사람들이 알고 거부하게 된다면 그 사람은 어디로 가야 되는 건가하는 생각이 들지만 알 권리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겐 딱히 고려사항이 아닌 것 같다. 조금만 잘못을 저질러도 다 죽여버리고 눈에는 눈 이에는 이를 실천(?)한 옛날 법들이 나오면 좋아할지도. 그리고 처벌을 결정하는 것은 법원이니 신상공개를 할지 결정하는 주체가 되어야 하는 것도 법원인 것이다. 하지만 이런 절차를 무시하고 경찰이 고심을 해서 내리는 거라느니 하면서 당장 면상을 까발려라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고 그 사람들이 다수를 점하는 것이 사실이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사건,신상공개 결정 알 권리인가) 다수가 원하는 방식으로 가는 게 옳은 거라면 두테르테도 딱히 욕 먹을 이유가 없다는 결론으로 가겠지만 이런 말을 하면 "아, 그건 아니고..."라고 하겠지. 아니고는 개뿔이.


김종대 의원이 이국종 교수에게 한 말이 계속 논란이 되는 것을 보고 이런 생각을 했다. 개인의 몸이 어떤 상태인지는 개인정보인 것이고 그것을 공개적으로 침해하는 행위가 옳은 것인가? 이것에 대한 고민이 없이 그저 김종대 의원이 이국종 교수를 비판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검색순위 1위에 올린 것이다. 김종대 의원이 말한대로 "관음증의 나라"임을 입증하듯이. 그리고 김종대 의원이 지적한 것은 이런 개인정보를 퍼뜨린 정부와 언론이었지만 그 정부와 언론은 사라지고 김종대 의원과 이국종 교수만 남았다.(http://v.media.daum.net/v/20171122171604521) 수술을 하고 치료를 하는 건 이국종 교수를 비롯한 병원 사람들이지 그것을 일반시민들이 안다고 해서 뭐가 어떻게 되는 것도 아니다. 하지만 구태여 이것을 알리면서 상황이 커졌다. 김종대 의원을 검색하면 나오는 기사들 중에서 위에 인용한 기사 외에는 모두 시민들의 화를 자극하는 기사들밖에 없었다. 자기들의 언론으로서의 책임은 덮어버리고 모든 화살을 김종대 의원에게 날렸고 멋들어지게 성공한 결과가 지금이다.


인류는 호기심을 통해 발전해 왔다. 하지만 그 호기심이 지나칠 경우 오히려 비극을 낳은 경우 또한 있었다. 위에 열거한 두 가지 사건은 아무리 생각해도 호기심이 비극을 낳은 경우밖에 안 되고 거기에 언론과 정부가 장사를 한 것으로밖에 보이지 않는다. 언제까지 이런 "알 권리"라는 이름의 호기심이 개인정보를 마구 들춰보고 그것을 통해 장사를 하는 수단으로 활용될 것인지, 개인정보가 마구 돌아다니고 빅데이터 운운하며 이걸 부추기는 세상을 더욱 가속화시키는 촉매로 작용하는 것 아닌지하는 생각에 더더욱 부정적인 기분이 자리잡는다.


이건 다음 블로그에 작년 11월에 썼던 글이다.


이 때만 해도 분명 피해자는 공개되어서 2차 피해를 입고 있는데 가해자는 공개하지 않는 것이 말이 되느냐는 논리가 돌고 있었다. 난 그렇게 해선 안 된다는 입장이어서 저렇게 썼는데 요즘 시류가 이상하게 바뀌었다. 발단은 JTBC였다. 계속해서 성추행·성폭행 피해자들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한 상황에서 대담을 진행하여 가해자를 고발하는 방식을 썼다. 원래대로라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피해자가 이렇게 나설 경우 그로 인해 나중에 가해자의 보복이 가해질 수 있고 피해자에 대한 사회의 인식도 나빠지면 나빠졌지 절대 좋아질 수 없다. 그렇기에 위의 논리가 나왔던 건데 이걸 JTBC가 이용하면서 또다시 언론의 규칙이 훼손되게 되었다. 물론 피해자들이 원하는 방식이었다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언론이 그걸 넙죽 받으면 안 된다. 피해자를 설득해서라도 익명성을 보장해 줘야 되는 것이었다. 하지만 JTBC가 그렇게 하지 않으면서 사람들이 점점 피해자에게 익명성이 왜 필요한 것인지를 완전히 잊어먹게 된 것 같다. 도리어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는 것이 떳떳한 피해자(!)라는 논리까지 등장했다.



오늘 올라온 뉴스타파의 민병두 고발 영상에 대한 논란도 그렇다. 민병두는 본인에게 잘못이 없다고 했지만 결국 영상이 올라오자 의원직 사퇴를 해버렸다. 서울시장 경선 포기는 이런 영상이 올라올 경우 사실 여부와 상관없이 정치적 타격이 크기 때문에 포기한 것이라고 볼 수도 있지만 의원직 사퇴는 전혀 다른 이야기이다. 자기에게 잘못이 없다면 버텨서 진실을 밝히면 될 일이고 그로 인해 오히려 다음 선거에서 유리할 수도 있다. 영상 하나 올라왔을 뿐인데 의원직을 날렸다는 건 결국 자기 잘못을 인정하는 것 아닌가?(영상에서 나오는 민병두의 변명에서부터 전혀 신뢰가 가지 않고...) 그런데도 사람들은 뉴스타파의 영상이 잘못되었다고 외치면서 그 중 하나로 JTBC처럼 얼굴과 실명을 까지 않았다는 말을 당연하다는 것처럼 한다. 그냥 어이가 없을 따름이다. 막말로 자기들이 저런 상황에 처했을 경우 당당하게 얼굴과 실명을 깔 수 있는 건가? 하긴 당해보지 않았으니 할 수 있다는 말을 당당하게(?) 할 것 같지만.

상당수의 사람들이 김어준의 헛소리에 넘어가서 저렇게 나오는 것 같은데 김어준이 변명이랍시고 하는 말이 진영이 분열될까봐 예방차 했다는 것이었다. 그런데 내가 보기엔 김어준이 그 헛소리를 하는 순간부터 미투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지지했던 사람들과 크게 여기지 않고 있다가 김어준 헛소리 듣고서 겁먹은 사람들로 나뉘었다. 후자에서 안희정·정봉주 사건 관련 기사와 이번 뉴스타파 영상에서 아무말 대잔치를 벌이고 있는 거고...(이렇게 되다 보니 자칭 보수들이 신나서 날뛰는데 그 사람들이 표현 면에서는 상당한 문제가 있지만 나와 뜻이 맞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확실히 진영이 사람을 망친다.)

진영 논리 앞에서는 미투, 즉 인권 문제는 아무 것도 아닌 것이 되는 것 같다. 같다가 아니라 항상 그래왔다. 어떤 문제가 발생해서 인권이 크게 훼손되었을 경우 그것이 자유한국당 쪽이 일으킨 문제일 경우 자칭 진보들이 신나서 날뛰고 더불어민주당 쪽에서 일으킨 문제일 경우 자칭 보수들이 신나서 날뛴다. 거기에 피해자를 위한, 인권의 침해를 보완하고 발전시키려는 논의는 완전히 뒤로 제쳐진다.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고 해도 나중에 사건은 이를 뚜렷하게 보여주는 것이었다. 인권은 항상 정치꾼들의 장사 대상에 불과했을뿐(미투 운동을 문재인 정부의 치적이라고 하는 이상한 사람까지 나오는 판국...) 우선순위로 논의된 적은 거의 없었다.

매번 이런 일이 있을 때마다 지친다. 결국 사람들의 의식이 바뀌어야 하는데 립 서비스만 바뀔뿐이지 마음은 그대로이고... 고민해봤자 답이 아예 없는 것 아닐까 싶은 생각을 또다시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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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게임 2018. 3. 10. 19:28

https://www.youtube.com/watch?v=gM_pshlrjAI


오늘 열렸던 전격 25주년 기념 게임의 전격 감사제 2018에서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에 앨리스와 유지오를 DLC로 추가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예전의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에서도 억지로 나온 적이 있긴 했지만 이젠 아예 검에서조차 벗어나는 건가 ㅋㅋ;(하긴 앨리스라면 후속편에서 어떻게 될지 모르나...)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은 계속 건드려 봤다가 나와 맞지 않는다는 사실만 확인하고 물러섰기 때문에 페이탈 불릿은 지금까지 구매를 하지도 못했지만 게임 홍보 방송은 계속 봐왔는데 왜 한결같이 게임의 고유성을 지키기 보다는 모든 등장인물 총출동 짬뽕이 만들어지는 건지... 그야 팔아먹으려고 이러는 건 알겠는데 이러다간 <진 삼국무쌍> 시리즈처럼 점점 인플레를 발생시켜서 되돌리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 상황이 일어나지 않나? 안 그래도 이번 게임의 특성상 다른 작가가 그린 작품까지 끼어들고 있는 판에...

아니 뭐 결국 안하고 있는 판에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하는 사람들이 좋게 받아들이면 그걸로 끝이려나... -_-a 나중에 로니에하고 티제 쪽도 참전하고 그러면 난리나겠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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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만화 2018. 3. 10. 16:07

결국 지옥의 문이 열렸다.(?) 한국어 더빙 씩이나 해놓고서 미국에서만 서비스될 리가 없다 싶었는데 역시나 한국 넷플릭스에서도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판이 서비스를 시작했다. 위에 써져 있는 것과 같이 더빙도 그대로 따라온다.



뭐... 찾을 필요도 없이 메인 페이지에 새로 추가된 프로그램으로 내세워져 있던... -_-;


과연 넷플릭스는 한국어 더빙을 돌린 값의 본전이라도 찾을 수 있을까? 별로 궁금하지 않지만...



역으로 일본 넷플릭스에서는 여전히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그저 아이러니할뿐 ㅋㅋㅋ 혹시 넷플릭스로 보고 싶어하는 일본인들이 한국 서버로 우회해서 보고 있지 않을까? ㅋㅋㅋ;

넷플릭스에 별점이 있다면 아주 테러를 당했을 텐데 아쉽게도(?) 그런 시스템이 없으니...(원래는 있었으나 이용자들을 끌어당기기엔 부적절한 시스템이라 판단하고 지금의 추천/비추천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결국 뭐 한국어 더빙을 하든 한국 넷플릭스에 올라오든 나로선 이걸 볼 용의는 없을 따름이고... 이게 아니어도 보고 싶은 영화가 계속 튀어나오는 판에 굳이 저거에 시간을 버릴 이유가 없잖아? 그러면서 블로그 쓸 시간은 있음 계속 그저 그러려니 하고 지켜볼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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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2018. 3. 10. 12:07



북극에서는 3월 20일까지 태양이 뜨지 않아서 연중 가장 추운 때이다. 하지만 비정상적이고 역사적이다시피 한 온기가 주말에 지구의 맨 위쪽을 녹여냈다. 분석 결과 폭풍이 여러 차례 불면서 그린란드해를 통해 온기를 끌어올렸고 그로 인해 기온이 녹는점 이상까지 올라간 것을 알 수 있었다. 미국의 세계 기상예보 시스템 모델에 의하면 극점에서의 기온이 화씨 35도(섭씨 2도)까지 올라간 것으로 보인다. 이것을 직접 잴 수 있는 수단은 없지만 어바인시 캘리포니아대에서 박사로서 일하고 있는 기후과학자 Zack Labe 씨는 다양한 독립된 분석 결과가 "어는점에 매우 가까웠음"을 보여주며 이는 원래보다 화씨 50도(섭씨 30도) 이상 높은 기록이라고 확신했다. Labe 씨는 이런 온기의 침입이 북극의 중심부를 꿰뚫다시피 했다고 설명했다. 북위 80도 이상의 지역 전체를 통틀어 평균을 낸 기온의 경우 2월에 기록했던 최고기록마저도 깨버렸다. 평균기온은 원래보다 화씨 36도(섭씨 20도) 이상 높았다. Labe  씨는 "여태까지 있었던 온기의 침투 중 이보다 더한 게 없었습니다."라며 1958년부터 기록되어 왔던 Danish 기상 연구소의 자료를 근거로 대담에 응했다. "이번 온기의 침투가 이렇게 막대하다는 사실을 알고서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북극에서 이런 극단적인 온기 침투가 이뤄지는 일은 지금까지는 드물었지만 점점 주기적으로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 연구 결과 밝혀지고 있다. 지난 6월에 발표된 논문에 의하면 1980년 이래로 이런 현상이 점점 더 빈번해지고 있으며 지속되는 시간도 밀도도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노르웨이 극점 연구소에서 이 논문 작성을 지휘했던 Robert Graham 씨는 이메일을 통해 "예전에는 이런 현상이 흔치 않았습니다. 1980년부터 2010년까지 네 번 있었던 현상입니다만 최근 오 년 동안의 겨울을 살펴보니 네 번 일어났더군요."라고 밝혔다. Graham 씨는 이런 온난화 현상이 북극의 해빙이 줄어드는 것과 연관이 있다고 설명하며 1월의 기록이 사상 최저로 나타난 것에 중점을 두었다. "해빙이 녹고 얇아지면서 겨울 폭풍을 버텨내기가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이렇게 얼음이 얇아지면 더욱 떠돌아다니기 쉬워지면서 작은 조각으로 분해되겠죠. 남쪽에서 불어오는 강한 바람이 이런 얼음들을 북극의 중심부로 밀게 될 것이고 개빙구역이 넓어지면서 바다가 품고 있던 열이 대기로 방출되게 될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최근에 그린란드 북쪽에서 개빙구역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다. 이 곳은 원래 오래되고 두꺼운 얼음으로 덮여있었다. 콜로라도대의 빙하 전문가 Mike MacFerrin 씨는 트위터를 통해 "북극에서 일어나고 있는 온난화 현상보다도 더욱 우려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렇게 따뜻해진 물은 기온에 영향을 주게 된다. 북극으로부터 사백 마일 정도 떨어진 그린란드 북쪽 끝에 세워져 있는 기상 연구소 Cape Morris Jesup은 이번 연도까지의 기록 중 가장 길었던 예순한 시간 동안 기온이 영상을 기록했음을 파악했다. 비영리 기상분석 단체 Berkeley Earth에서 일하고 있는 물리학자 Robert Rohde 씨에 의하면 1980년 이래 가장 길었던 기록은 2011년 4월 말에 있었던 열여섯 시간이었다. 한때 이 기온은 화씨 43도(섭씨 6.1도)까지 올라갔다.


북극 온난화 현상과 해빙 감소에 대한 논문을 2016년에 발표한 토론토대의 기상물리학 교수 Kent Moore 씨는 많은 요인이 최근 온난화 현상에 영향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우선 최근에 일어나는 폭풍이 바렌츠해를 통과하는 순환적인 과정을 거치지 않고 그린란드를 통해 바로 북극으로 가는 일이 잦아지면서 저위도 지방의 열을 직접 북극으로 전달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Moore 씨는 그린란드의 해양온도가 원래보다 더 따뜻한 것 또한 이유로 들면서 "그린란드에서 볼 수 있는 이런 온기는 확실하게 온난화 현상을 강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따뜻하다는 게 놀라웠습니다. 하지만 이유를 확신하지 못하겠어요." Moore 씨는 아마도 삼만 피트 높이(날씨에 영향을 주는 영역보다 위)에 있는 대기층인 성층권에서 수 주 전에 일어난 갑작스러운 온난화가 북극의 온도에 영향을 준 것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성층권 온난화 현상은 아직 많이 밝혀진 것이 없다. 하지만 이 현상은 뜨거운 공기와 차가운 공기를 대량으로 재배치하는 경향을 가지며 최근에 일어난 현상은 북극 온난화뿐 아니라 유럽을 덮쳤던 "동쪽에서 찾아온 짐승같은" 한파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여진다. Moore 씨는 북극에서 최근 몇 년간 북극에서 발견된 이상 기온 현상이 고정적인 겨울 기후가 되는 것 아닌가하는 것에는 짧게 대답했다. 더 많은 자료가 필요하지만 우려하고 있다고.

일시적인 현상인지 새로운 표준이 만들어지는 것인지에 대해서 과학자들은 북극의 온도와 해빙들의 상태를 보며 불신을 드러내고 있다. 나사의 기후과학자 Alek Petty 씨는 대담에서 "겨울이 미쳤어요. 과장하는 게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Danish 기상 연구소의 Ruth Mottram 씨는 로이터를 통해 "이렇게 극단적이었던 적이 없었어요."라고 언급했다.


https://www.ndtv.com/world-news/north-pole-surges-above-freezing-in-the-dead-of-winter-stunning-scientists-1817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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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게임 2018. 3. 10. 10:54

너드는 지금 끝판왕과 싸우고 있으며 전세계에 있는 팬들의 힘이 전해지지 않으면 이길 수 없습니다. 3월 17일 전까지 이 트윗에 댓글로 여러분 자신의 사진을 가능한한 기발한 방법을 통해 올려주세요. 예를 들어 코스프레를 한다거나, "힘내라 너드"나 "AVGN에 행운을 빌며"를 여러분 각자의 국어로 쓴 팻말을 들고 찍는다거나 해서 말이죠. 보내주신 것들 중에 몇 개를 선정해 이번 에피소드에서 짧게짧게 올려드릴게요! 뭐든 좋으니 짤막하게 올려주세요. 화면으로 봤을 때 바로 알아볼 수 있게 해야 되니깐요.


라고 하는데... AVGN 드디어 끝나나? 왜 이런 걸 보내달라고 하는 거지... -_-; 140회대부터 상당한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것처럼 보여서 AVGN에 대한 열기도 다소 식긴 했는데(새로운 영상이 올라오면 보긴 하지만) 이런 트윗이 뜨니깐 괜히 또 불안해지네. 아니면 뭐 전에 무리하게 만들었던 극장판처럼 뭔가 또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거나... -_-a 딱히 창의적인 것도 떠오르지 않고 내 얼굴이 전세계적으로 공개되는 것도 원치 않고... 그냥 그러려니 싶다. 한국에서 누가 도전하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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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우/치하라 미노리 2018. 3. 10. 10:30
하루 종일 걸릴 정도로 길~었던 연습이 끝났어요~ きゃvネコため息


드디어 내일부터

낭독극 <CRAZY MANSION!!> 공연을 시작할 거예요矢印上旗き


첫날은 아이치 공연 Legend Hall星

히카사 요우코 짱, 야마오카 유리 짱, 치하라 미노리 셋이서 보여드릴 낭독극은...

<돌고래 그림과 세 사람>

시작부터 딴죽 걸 곳이 넘쳐나는 이야기를 준비했어요びっくり(웃음) CRAZY MANSION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각자가 개성적이고 모두들 평범하지 않은 사람들뿐이라 마음을 넓~~~~게 먹고 받아들이며 즐겨주셨으면 해요 きゃvネコ花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거라서 솔직히 이래저래 불안감과 걱정을 감출 수 없지만 모두 함께 지금까지 쌓아온 시간을 절대 허무하게 날려보내지 않도록, 이 낭독극을 펼치는 시간이 멋진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그리고 와주신 관객 여러분께서는 잠시만이라도 모든 걸 잊고서 평온함과 웃음을 받아가셨으면 하고 진심으로 바라고 있어요!!!

 

아자아자 파이팅~さくらさくらさくら

 


유쾌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ひらめき아직 자리가 남아있으니깐 꼭 놀러와 주세요!

  

taiyou그리고 기쁜 소식이 있어요taiyou

 

놀랍게도びっくり

새 싱글 발매가 대대적으로 결정되었어요~びっくり


4월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신작 애니메이션

<풀메탈 패닉! InvisibIe Victory>의 스페셜 엔딩곡이 들어갈 거예カラオケ


ひらめき발매일은 6월 6일로 결정되었으니깐 부디 기대해 주시길にっこりネコ花


http://minori-smiledays.jugem.jp/?eid=1808


음반 이야기는 아까 쓴 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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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우/치하라 미노리 2018. 3. 10. 10:06

<풀메탈 패닉!> 사운드 드라마 <춤추는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에서 오프닝 <Sacrifice for Dear>을 불렀던 치하라 미노리 성우가 이에 두 곡을 더한 음반을 발매하게 되었다. 제목은 <Remained dream/Hopeful “SOUL”>. 추가되는 두 곡의 제목을 그대로 음반 제목에 넣었는데 <Remained dream>이 <풀메탈 패닉! IV> 의 스페셜 엔딩이고 <Hopeful “SOUL”>은 삽입곡으로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치하라 미노리 성우가 두 번째 쿨의 주제가를 부른다거나 하는 일은 없는 것 같다. 일단 <Sacrifice for Dear>가 2절까지 들어간 버전으로 나온다는 건 좋지만 주제가를 부르지 못한다는 건 좀... 발매일이 6월 6일이라고 되어 있어서 혹시나 했더니만 그냥 혹시나로 그쳤다. 그나저나 스페셜 엔딩 제목이 <Remained dream>이라는 건 역시 그 부분에서 나오는 노래이려나... -_-a

정보출처: https://minorichihara.com/information/237/


최근에 <바이올렛 에버가든>을 봤는데 거기에 치하라 미노리 성우가 에리카 역을 맡아서 주변인물 정도가 아니라 한 화의 주역으로 나왔다. 그런데 보는 동안 뭔가 딱히 발전이 보이지 않는달까 뭐랄까... 전에 많이 봤었던 것과 비슷한 등장인물을 맡아서 그렇게 생각하는 걸까? <풀메탈 패닉!>에서 나미 역을 맡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후 계속 불안하게 여겨왔는데 최근 출연작을 안 봐서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인가 싶었으나 최근 출연작을 보니 그다지 생각이 바뀌지도 않고... 성격이 좀 다른 등장인물이면 다르지 않을까 싶기도 하지만 지금으로선 좀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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