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30'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8.05.30 :: 우에사카 스미레 공식 블로그 2018.5.29. 꼬마분재 앤드 라이플
  2. 2018.05.30 :: 할 수 있는 것?
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8. 5. 30. 20:50

Здравствуйте!



상당히 늦게 올리게 되었습니다만... 월간 뉴타입에서 연재하고 있는 <UESAKA JAPAN!>에 올렸던 기사예요!

이번엔 분재가게에 다녀왔어요 (*・∀・*)



꼬마분재(豆盆栽)라고 하는 무척 귀여운 분재가 한가득 있었어요! 분재는 고급예술품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귀여울 줄은 몰라서 깜짝 놀랐네요 (`°ω°´)

아아... 푹신푹신해 보이는 이끼가 돋아나 있어...!



( ˘ω˘ )



지난번 연재기사에는 서바이벌 게임 체험을 올렸어요! 사실 서바이벌 게임을 한 적이 없었거든요( ゚д゚) 드래그노프... 칼라시니코프... 모신나강... 이 애송이가...!

그리고 이렇게 멋들어진 장비를 갖춰주셨는데도 불구하고 그저 도망다니기만 했네요...( ^ω^)



비무장 모드



다양한 총을 대여해서 사격연습도 했어요! 또 해보고 싶네요...!!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334017.html

posted by alone glowfly
:

http://www.hani.co.kr/arti/politics/assembly/846821.html

최저임금법 개악 찬반 의원이 누구인지 알 수 있는 사진을 보면서 이 모습이 다시 떠올랐다.


https://www.youtube.com/watch?v=LExS1r-yets


진주의료원을 폐쇄하기로 결정한 경남도의회 문화복지위원회를 소수 야당(민주통합당,통합진보당) 의원으로서 막아보려 했으나 결국 바닥에 쓰러지는 것 외엔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김경숙·강성훈 경남도의원. 내가 지지하는 쪽이 형편없이 밀려날 때마다 저 모습을 상기하게 된다. 다수 앞에서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 희망은 존재하는 것일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그리고 이 영상을 떠올린다. 다른 거라도 좀 떠올랐으면 좋겠는데 맨날 레퍼토리가 똑같다.



생쥐들이 계속 고양이만 뽑겠다는데 대체 뭘 해야 되는 건지... 

posted by alone glowf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