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8. 1. 29. 14:23

전국 케이블 TV, 스카파!, IPTV에서 방송되는 <여행 채널>에서 러시아 각지를 소개하는 여행방송 시리즈 <러시아 트래벌 가이드>. 이 방송에서 러시아 각지를 여행하며 방송 안내를 해주는 러시아인 에카트리나 페도토프 씨의 음성을, 러시아를 좋아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씨가 더빙하게 되었습니다!


우에사카 씨는 제1화 녹음을 마치고서 이번에 방송을 녹음하는 동안 느낀 점에 대해 "더빙 제안을 받았을 때엔 "그런 멋진 방송이 있었다니!"하는 생각에 무척 기뻤어요. 방송에서 제가 전혀 모르는 러시아 명소가 잔뜩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지역 고유의 유적지와 명소를 영상과 음성으로 즐길 수 있어서 녹음하는 동안 두근두근거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제1화에서 주목할 점에 대해선 "온천시설과 아름다운 해변, 이 외에도 제2차 세계대전 유적지와 그리스 유적지 발굴현장 같은 것도 있어서 러시아의 광대함에 다시금 놀랐어요. 일본에서는 좀처럼 알 수 없는 크라스노다르 지방의 갖가지 명소를 소개받아서 흥미진진했죠."라고 언급했습니다.


방송은 2018년 2월 4일(일요일) 오전 8시부터 매주 방송됩니다. 나야말로 우에사카 씨의 팬이라고 자부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봐볼만 하지 않을까요?



2월 4일  1화 크라스노다르

2월 11일 2화 크림 자치공화국

2월 18일 3화 레닌그라드

2월 25일 4화 미네랄니예보디



https://www.animatetimes.com/news/details.php?id=1516869068


우에사카 스미레 양다운 방송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 2화가 무려 크림반도 쪽... ㄷㄷ;

posted by alone glowfl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