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우에사카 스미레 2018. 2. 24. 21:41

Здравствуйте!



오늘은 TSUTAYA 이케부쿠로 AK빌딩점에서 <POP TEAM EPIC> 발매기념 행사를 했어요!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ヾ(*´∀`*)ノ

이번엔 처음 와보는 행사장인데다가 동지와의 거리도 가까워서 상당히 분위기가 고조되었어요! 헬 셰이크!



1부에서 입은 옷은 사실 팝코를 연상시키는 색상을 넣은 거라네요.



1부에 와주신 분들과! 주로 스트롱 제로[각주:1]의 맛에 관련된 이야기를 했어요!



2부 때는 피피매를 연상시키는 색상을 넣은 의상을 입었어요!



2부에 와주신 분들과! 주로 쬐끔 야해 할 때 쬐끔이란 무엇인가? 이런 이야기를 했어요!


순식간에 발매 기념행사가 끝났지만 나중에 앨범 발매와 순회공연을 할 때에 다시금 대결집을 이뤄보자고요(`°ω°´) 

부디 조심해서 돌아가시길, 동지!


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 평소에 노래 교습을 맡아주시고 있는 카이다 유리코 선생님이 멋진 구두를 선물해 주셨어요.

<DRAGON BEARD>라고 선생님이 밀고 있으시는 구두라네요! 자주 신을게요(*・∀・*)



До встречи!

СУМИРЭ 스미레


https://lineblog.me/uesaka_sumire/archives/9322239.html


발매된 게 언제적 이야기인데 왜 이제 와서 기념행사를 하는 건지 잘 모르겠다.


<팝 팀 에픽> 일본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를 하니깐 우에사카 스미레 양이 나왔던 3화를 봤는데 역시나 1,2화를 봤을 때의 감상에서 벗어나지 않았고 본 다음 바로 시청 기록을 지워버렸다. 내 감성이 다른 사람의 것을 전혀 따라가지 못하는 건지 왜 사람들이 저런 걸 좋다고 보는 건지 전혀 모르겠다.


  1. 산토리에서 만든 과일음료 https://www.suntory.co.jp/rtd/196/product.html [본문으로]
posted by alone glowfly

댓글을 달아 주세요